버젯렌트카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이전에 닛산렌트카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용요금과 솔직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버젯렌트카
버젯렌트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09-1024x498.png)
버젯렌트카의 경우 일본 전역, 그리고 호주와 미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가성비있게 이용할 수 있는 렌트카 업체입니다.
바가지를 씌우거나 사고 시 분쟁의 사례가 적은 편이라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요.
예약을 원하시거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다만 한국 사이트에서 예약하실 경우에 차가 없는 경우도 있고, 혹은 더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중개 과정이 있어서 그런 것 같은데요.
만약 일본사이트에서 더 저렴하게 렌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일본 링크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10-1024x754.png)
구글 크롬으로 접속하실 경우에는 크롬 자체에서 번역을 도와주기 때문에 무리없이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버젯렌트카 프로모션
버젯렌트카에서는 현재 6가지의 프로모션이 진행중인데요.
이 글을 보시는 현재의 프로모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버젯렌트카 미국 10% 할인
현재 미국에서 렌트할 경우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08.png)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사이판/괌/ 유럽 10% 할인
만약 선불로 결제하실 경우 33개국에서 최대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11.png)
버젯렌트카 후기
버젯렌트카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후쿠오카 버젯렌트카 이용한 후기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65.png)
📍주소
🕐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 전화번호 +81 92-722-0543
✔️ 버젯렌트카 홈페이지에서 예약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66.png)
안녕하세요 이번 후쿠오카 소도시를 알아보다가 무조건 렌트를 해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일정이었는데 4일은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소도시로 무조건 떠나려 했는데 역시 ,,
너무 좋았었어서 다음 후쿠오카 여행에도 무조건 렌트할 것 같아요! 💛
버젯렌트카 예약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67.png)
조금 아쉬웠던 건 전 날짜가 임박해서 예약을 해서 그런지 남은 렌트카 회사가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도 ,, 이상한 곳에서 하고 싶진 않아서 알아본 게 버젯, 도요타 정도였어요!
다행히 나이스하게 숙소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텐진에 렌트가 가능했어요! 텐진미나미역에서 도보로 2분이라 엄청 가깝게 이동 가능했어요!
5월 4일 준 성수기?라고 해야 하나 12시간 JSKN 금연차량 8,580엔 ETC 카드 추가 330엔 세이프티 패키지 3,630엔 총 11,682엔으로 대여 예약했어요!
렌트카 찾기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68.png)
8시부터 예약했지만 메일에 1시간 지나면 자동 취소된다는 말을 보고 허겁지겁 8시 30분에 도착했는데 다행히 세이브! ❤️
아무튼 현장 결제라 혹시 현장에 도착했는데 차가 없다고 하거나, 다른 차를 가져가야 하지는 않을까 걱정되었었는데 다행히 당일 예약 한 차 그대로 렌트 가능했어요!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69.png)
한국어로 된 설명까지도 자세하게 보여주시더라고요!
하나하나 확인하고 읽고 체크해야 해서 렌트카 빌리면서도 겁이 조금 났지만 일본 렌트카는 정말 ,, 다음에도 무조건 할 것 같아요 ,, ❤️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70.png)
주변으로 주유 가능한 곳도 알려주셨고요!
사실 주변으로 주유 위치는 있는데 주소나, 맵코드가 없어 제가 직접 찾아서 했습니다!
일본 렌트카는 가득 채워 반납이라서 주변 주유소에서 가득 주유했는지 꼭 확인하시더라고요 주유하시고 영수증 꼭 챙기세요!
버젯렌트카 텐진와타나베도리점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71.png)
렌트하고 확인하는 과정은 한국이랑 동일해요! 차량 외관 사진 촬영하고, 내부까지 확인하고 출발하기로 합니다!
이것저것 알려주시려고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아무튼, 동영상도 꼭 찍어두세요!
일본 렌트카 주의사항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72.png)
이 포스팅을 하는 가장 주된 이유라고 할까요? 저는 일본 렌트카 하고는 좌우 핸들 위치만 바뀌어 있는지 알았는데 절대 아닙니다!
와이퍼랑 깜빡이 위치도 반대 기어 위치도 왼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운전하면서 확인해야 할 일이 많더라고요!
저 진짜 ,, 운전하면서 계속 와이퍼 키게 되고 그렇더라고요 꼭, 운전하시기 전에 머리에 집어넣고 운전하시는 거 추천해요
그리고, 전 좌회전 우회전할 때마다 외쳤습니다 좌회전 좁게, 우회전 넓게!
이 정도면 일본 렌트하셔도 생각보다 괜찮으실 거예요!
ETC 카드 정산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73.png)
아무튼, 성공적으로 렌트카 반납에 성공했고요! 주유가 살짝 엥? 하는 점이 있어서 렌트카 이용하면서 있었던 점이나, 장점, 단점 주유 등은 따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주유하고 시간 맞춰 렌트카 회사로 돌아오면 또 해야 할 일은 etc 카드 정산인데요! 요것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렸던 건 안 비밀 8시 반납하는 차들이 꽤 많더라고요!
전 우키하로 들어가서 우키하에서 히타까지는 국도로 이동해서 텐진에서 우키하까지는 1,070엔 히타에서 텐진까지는 2,040엔 일본이 고속도로 비용이 꽤 나간다고는 하지만 오히려 주유는 괜찮더라구요 ?
하루 12시간 빌려서 이동했는데 주유는 1,600엔? 정도 나온 거 같아요!
렌트카 반납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74.png)
아무튼, 20시 다가오니 반납하는 차량이 진짜 많았고 심지어 텐진이다 보니 사람들도 엄청 많더라고요!
차량 들어오면 외관 내부 확인하시고 바로 세차하시더라고요! 이런 점에서는 완전 합격! ❤️
렌트카 빌리는 시간이랑 반납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당일 렌트는 다음에는 절대 안 할 것 같고 다음엔 무조건 공항에서 빌려서 소도시로 여행 갔다가 다시 공항 반납하게 될 것 같아요!
다음 렌터카 후기도 얼른 데려올게요!
오키나와 버젯렌트카 후기(한국인직원)
오키나와 버젯 렌터카 2024년 7월 중순에 오키나와로 4박5일 여행을 다녀왔고,
해당 기간 동안 버젯 렌터카를 통해서 차를 렌트해서 여행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키나와 버젯 렌터카의 위치는 공항과 나하시 중심부에서 남쪽으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91.png)
차로는 15분 정도의 거리이며, 공항에 도착해서 바로 렌트를 할 경우를 생각해서 셔틀 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 버젯 렌트카 셔틀 버스 3번 출구나 4번 출구를 찾고, 길을 한 번 건너면 렌터카 버스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버젯 렌터카 뿐만 아니라 오릭스 렌터카 등 다양한 렌터카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본인의 렌터카 업체를 찾아서 본인 확인을 하면 짐을 싣고 이동하게 됩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92.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93.png)
버젯 렌터카에 도착하면 짐을 내리고, 바로 앞에 있는 사무실에 들어가서 국제 면허증과 여권, 그리고 본인 확인을 한 후, 접수를 진행합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94.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95.png)
저는 2024년 7월 중순에 4박5일(수목금토일) 동안 렌트를 하였고, 차량은 준중형 아반테급 차량이었습니다.
오키나와 버젯 렌트카 가격 카드 결제 그리고 인터넷에서 다양한 렌터카를 보며, 대부분이 현금 결제였었고,
버젯 렌터카도 그런 줄 알았는데, 카드로 할지 현금으로 할지 먼저 물어보아서 저는 카드로 결제하였습니다.
가격은 인터넷에서 예약했던 대로 43,800엔이었으며, 한화로는 375,738원이었습니다.
(당시 환율 860엔) 경차도 아니고 준중형 차를 4박5일 동안 빌리는데 37만원이라는 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96.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97.png)
접수를 완료하고 난 뒤에는 사무실 옆에 있던 휴게실에서 대기했고, 5분 정도 기다린 뒤 렌트할 차량이 도착했습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98.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99.png)
마지막으로 버젯 렌터카 직원과 함께 차량에 있는 기스나 결함 부분을 확인하고, 영상 촬영과 사진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렌터카 카플레이 일본에서 렌트를 할 때 걱정하는 부분이 바로 네비게이션인데, 버젯 렌터카는 카플레이를 지원해주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카플레이에 대해서 모르고 있었지만, 동행인이 카플레이가 되냐고 직원에게 물어보았고,
렌트를 하는 차량은 카플레이가 되어서 USB로 핸드폰에 연결하면 구글맵으로 네비 화면이 나와서 매우 편했습니다.
카플레이는 설치 비용이 10~20만원으로 일본인 고객이 많은 오키나와 특성상 모든 차량의 옵션은 아닐 것 같으니,
카플레이가 되는 차량을 렌트 할 수 있냐고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후 운행중에 시동을 건 직후에 카플레이가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는 P로 되어 있는 기어를 D로 옮긴 후 다시 P로 가져가면 화면에 안내문이 뜹니다.
그 때 agree를 눌러주면 좌측 상단에 카플레이 연결 버튼이 활성화 되니 참고 바랍니다. 오키나와 버젯 렌트카 한국어 직원 그리고 직원 중에는 영미권 직원도 있고, 일본 직원도 있는 등 다양했는데,
저희가 한국인 여행객인 걸 알아보고는 한국어가 가능한 일본인 직원이 접수를 도와주었고, 한국어가 능숙하지는 않았지만 접수에는 많은 대화가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렌트 진행은 매우 순조로웠습니다.
오키나와 버젯 렌트카 후기 개인적으로 버젯 렌터카에 대한 후기가 왜 많지 않을까? 한국인 리뷰나 후기가 적기 때문일까? 라고 생각할 정도로 너무나 순조롭게 그리고 만족스럽게 렌트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급하게 여행을 가다보니, 일요일에 항공권을 예매하고, 화요일에 렌트를 예약하고, 바로 다음 날인 수요일에 출국하여 오키나와에 도착하였는데 정상적으로 예약 된 것도 신기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예약해보니 대부분의 렌터카 업체들이 24시간 전에는 예약을 해야된다는 조건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주간에 영업하는 렌터카의 특징상 하루 전에는 예약이 완료되어야 렌터카 업체에서도 셔틀 인원확인, 다음날 접수 진행, 차량 준비 등이 수월히 진행될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런 조건에도 불구하고 버젯 렌터카는 전날 저녁에 예약을 하고, 다음날 정상적으로 렌트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급하게 오키나와 여행을 떠나게 되었거나, 출국 전 날 렌터카 예약 업체를 찾고 있다면 버젯 렌터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00.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01.png)
마지막으로 일본 차들은 하나 같이 깨끗하길래 다들 세차를 잘하나 싶었었는데,
미세먼지가 없고 비가 자주 오다보니 차를 세차 할 필요도 없이 깨끗한 것 같아서 부러웠습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02.png)
그리고 관광지를 갈 때만 한번씩 차를 탈테니, 경차로 싸게 렌트를 하는 것이 맞지 않나 싶었지만
경차가 이미 매진되어서 어쩔 수 없어 준중형으로 렌트를 했는데, 준중형으로 예약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정말로 마지막으로.. 만약 차량 렌트를 고민하고 있다면 차량 렌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이 말을 듣고 차량 렌트를 했는데, 렌트카는 이동 수단이 아니라 이동 에어컨으로서 돈이 아깝지 않기 때문입니다.
버젯렌트카 후쿠오카 후기(비용 포함)
대여 : 버젯렌트카 와타나베도리점 / 반납 : 키타텐진점 (1박2일)
세단 중(도요타 코롤라, 도요타 프레미오, 스바루 임프레자)에서 하나 골라주는 플랜이었구요
차 받아보니 23년 7월 등록된 코롤라 투어링(7,000km 뛰었었음)을 받았는데 하이브리드는 아니었습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05.png)
공식 스펙에 고속도로 연비는 19.1로 나오는데 여행동안 298.3km(텐진-유후인-하모니랜드-텐진) 다녔고 주유는 19.32l 했습니다.
최종 연비(시내+고속, 4명, 짐 무거움)는 15.43으로 나오네용.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06.png)
트렁크 스펙은 이런데 숫자로는 감이 잘 안올거같아서 그림판으로 그렸습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07.png)
이렇게 싣고 다녔는데 문제 없이 잘 실렸습니다.
* 차가 왜건입니다.
렌트카 비용은 기본료 11,500엔 etc대여료 330엔 카시트 2개 2,200엔 (각 1,100엔)
면책보상 2일치 2,860엔(1일 1,430엔)
NOC 2일치 1,540엔(1일 770엔)
kep 2일권 3,600엔(렌트카 회사에 메일로 따로 신청을 해야됩니다 – 맨하단 문의페이지 참고하세요)
쟈란 할인쿠폰 2,100엔 적용돼서 대여 시 19,930엔 – 트래블로그 카드로 결제
주유비 3,515엔 (리터당 182엔-텐진 시내 ENEOS) – 트래블로그 카드로 결제
하니 1엔 결제 후 4일후에 빠져나감
반납 시 1,260엔 (kep 제외 유료도로 비용인데 아마 도시고속도로 비용일거라고 생각합니다) – 이것도 트래블로그
후쿠오카 렌트 하실 때 참고하세요~~~
버젯렌트카 bmw 4일 이용 후기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03.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104.png)
대충보면 한인 렌트카라서 드림렌트카 많이들 이용하시는거 같은데 버젯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루 14만원에 bmw x1 빌려서 승차감,음질 좋게 잘 타고 다녔습니다
4일있어보니 비가 자주 갑자기 많이 쏟아져서 오픈카는 별로일것같아요
또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저녁에나 오픈하고 다닐수있지 않나 싶습니다
한국에서 미리 결제를 하고가니 영어 울렁증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추천드립니다
후쿠오카 버짓렌트카 정산 후기
후쿠오카 여행 때 이용한 버젯 렌터카 후기입니다. 국제선에서 손쉽게 셔틀을 찾아 이동하기 편했고, 차량 인수, 반납 시에도 어렵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돼서 좋았습니다.
후쿠오카 여행을 렌터카로 계획하고 계시면 제 경험을 참조하세요.
후쿠오카 버젯 렌트카 정보 일본 여행에서 렌터카 이용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여러 앱을 통해 렌터카 업체를 찾았습니다.
대부분이 후쿠오카 공항 국내선 쪽에 사무실이 있더군요.
거기를 찾아가기가 만만치 않아 보입니다.
국제선에 도착해서 바로 연결되는 업체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렇게 알게 된 곳입니다.
버젯 렌트카 예약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예약하기 쉽습니다.
간단하게 예약을 완료하면 이메일로 예약 확인 번호가 옵니다. 이 번호를 메모해 두세요. 예약 확인 때 필요합니다.
비용은 후불입니다.
영업소에서 차량을 인수 받을때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버젯렌터카 후쿠오카의 차량은 네비게이션과 ETC가 기본 장착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예약 시 한번 더 확인하세요. 6세 미만은 카시트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예약 때 확인하세요.
참고로, 2종면허로 운전 가능한 밴은 8인승입니다. 우리 식구는 9명이라서 승용차 2대를 예약했습니다.
제 이름으로 각각 다른 운전자로 등록해서 2대를 예약했습니다.
공항에서 렌트카 업체 찾기
입국 수속후 게이트를 나와서 왼쪽으로 가시면 화장실과 맞은편에 렌트카 부스들이 있습니다.
![](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75.png)
버젯렌트카 버젯렌트카 로고
그런데, 사람은 없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버젯 렌터카 앞으로 가세요.
전화가 있습니다. 수화기를 들면 영어로 멘트가 나옵니다.
영어냐 한국어냐 물어보는 것입니다.
‘한국어’ 또는 ‘Korean’이라고 말씀하시면, 한국어로 몇 가지 물어봅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위에서 말씀드린 예약 번호입니다.
예약번호와 이름을 확인하면, 수화기에서 일본어로 확인하는 대화가 들립니다.
예약 확인이 되면, 셔틀 탑승위치를 안내해 줍니다. 그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처음 나왔던 곳에서 오른쪽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이곳이 3층입니다. 올라온 방향 그대로 정면을 보면 ‘북(北)’이 보임
그 쪽으로 끝까지 가서 왼쪽 출입문으로 나오면 설명한 대로 경찰서가 보입니다.
그 옆에 렌트카 셔틀버스가 종류별로 있습니다. 아비스 버젯(AVIS / Budget) 피켓을 든 사람에게 확인하면 차가 채워지는 대로 출발합니다.
렌트카 사무실, 차량 인수
사무실에는 한국어 가능한 직원은 없습니다. 하지만, 영어로 된 계약서와 중요한 설명에는 한국어 설명을 제공해 주네요.
우선, 여권과 국제운전면허증을 확인합니다.
렌트카 이용 시 주의사항
- 차량 반납 시 마지막 주유 영수증을 직원에게 보여주어야 합니다.
- 주유 후 5km 이상 주행 시 재급유라고 되어있네요. 하지만, 렌트카 사무실 근처 주유소 3군데를 알려주네요. 거기서 주유하시면 됩니다.
- 혼유 사고 시 5만 엔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 나뭇가지나 보도블럭, 바위, 돌에 접촉한 경우에도 ‘그 즉시, 그 자리에서’ 반드시 ‘사고현장’에서 사고접수센터와 경찰에 연락하랍니다. (사고접수센터 092-735-8886, 경찰 : 110)
- 경미한 사고나 손상이라고 신고를 하랍니다. 아니면 보험 적용이 안된다네요. 혼유나 사고 시 주행이 불가능할 경우 렌트카 이용이 종료됩니다.
- 주차는 반드시 시설에서 지정한 주차장을 이용하랍니다. 일반적인 유료 주차장(코인 파킹)등을 말하네요.
- ‘月極(월정액)’이라고 적힌 곳은 절대 이용하지 말랍니다.
- 편의점등의 시설을 이용하지 않고 주차를 할 경우에는 불법주차로 간주돼 신고대상이랍니다.
- 주차 문제로 견인이 된 경우에는 일절의 비용을 이용객이 부담해야 된다네요.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76.png)
사고나 고장시 연락처 사고나 고장시 연락처 계약서와 임차 동의서 작성 후 결제합니다.
예약 때 본 차량 렌트 비용만 결제합니다. 이제 직원과 나가서 차량의 흠집등을 체크하고 출발합니다. 아, 그런데 문제가 있네요.
네비가 일어, 한국어 혼용으로 표기됩니다.
그런데, 목적지를 입력할 수가 없네요. 한국어가 지도에 표기는 되지만, 입력이 안됩니다. 아니면, 영문으로 입력해야 되는데, 이게 쉽지가 않네요.
네비는 구글맵을 이용합니다. 컵걸이에 휴대폰을 놓으니 위치가 딱이네요.
후쿠오카 여행 렌트카 이용
운전 아시다시피 일본과 우리는 차량 운행 방향이 반대입니다. 차량 조작은 어떨까요? 운전석이 우측에 있어 익숙지 않습니다.
다행히 액셀과 브레이크는 같은 오른발이네요. 하지만, 기어는 왼손으로 조작해야 되네요. 깜빡이와 와이퍼의 위치도 반대입니다.
이게 조금 헷갈리네요. 여행 내내 깜빡이를 넣는다는 게 와이퍼를 작동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그 밖의 일본에서 운전 시 요령 및 주의사항입니다. 차량은 좌측통행입니다.
빨간 신호에서 좌회전 절대 금지입니다.
우회전은 편도 1차선인 경우 우리의 비보호 좌회전 개념으로 움직이면 됩니다. 우회전 신호가 따로 있으면 그 신호를 보고 움직이면 됩니다.
일본의 교통문화는 뒤에서 압박하는 경우가 없네요. 멈춰있으면 알아서 비켜 가네요.
네비에 속도위반 알림이 없다고 하네요.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77.png)
멀리 보이는 유휴다케
멀리 보이는 유휴다케
주차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중요한 몇 가지 더 첨부합니다.
- 잠시동안의 정차라도 불법 주차로 간주됩니다. (범칙금 : 3만 엔 정도)
- 주정차 금지 구역 : 교차로 근방, 횡단보도, 자전거 횡단 구역, 버스 정류장, 차량 출입구, 소화전, 소방용 물탱크 경보기 근처 등
- 주정차 금지 표시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78.png)
고속도로
고속도로에서도 평균 80km 정도로 달립니다. 가끔 빨리 가는 차가 있는데, 한국 사람 같네요.
우리는 차가 100km만 달리면 시끄럽네요.
그래서, 천천히 가게 됩니다. 그리고, 후쿠오카에서 벳부 다녀오는 동안에는 과속카메라 구경도 못했습니다.
톨게이트 통과 시 ETC라인 확인하세요. 우리 하이패스와 거의 비슷해서 여렵지는 않네요. 하지만, 일본은 차단봉이 있습니다.
속도는 충분히 줄이셔서 통과하세요.
주유
차량 반납 전 알려준 주유소에서 주유를 했습니다. 350km 주행 우리와 비슷한 휘발유값
2박 3일 렌트카 이용 비용 (반납/정산)
반납
차량 반납 시 주유 영수증부터 확인합니다. 영수증은 확인 후 돌려주네요.
이후 바로 차량을 확인합니다. 다음은 ETC 카드 정산입니다.
사무실로 들어가면 내역을 뽑아줍니다. 후쿠오카-벳부, 유후인-후쿠오카의 비용은 5,820엔이 나왔네요. 듣던 대로 좀 비싸네요.
총비용(정산내역)
차량 1
도요타 파쏘 2일 2시간 : 28,248¥ ETC 정산 : 5,820¥ 주유 : 3,338¥ 총 37,406¥이네요.
차량 2
혼다 피 2일 2시간 : 27,302¥ ETC 정산 : 6,390¥ 주유 : 4,332¥ 총 38,024¥입니다.
ETC 비용이 다른 건 차량 1은 벳부에서 유후인을 일반도로를 이용했고, 차량 2는 고속도로를 이용해서 차이가 나는 겁니다.
마무리
렌트카로 다닌 일본여행은 새로웠습니다.
도심지 위주의 관광이면 지하철 등으로 다녀도 충분한 일본이지만, 도심을 떠나 소도시로, 또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여행이라면 렌트카를 한번 고려해 보세요.
저도 이번에 처음 이용했지만, 전혀 어려움 없었습니다. 제 글 참조하시어 고려해보세요.
후쿠오카 버젯렌트카 비츠하이브리드 후기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79.png)
위 책자를 주시더라고요 큐슈에 있는 현별로 놀러갈곳도 있고 참고하기 좋습니다. 한번 읽어보고 운전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먼저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30일에 출고해서 31일을 지나고 1일날 반납하는것으로 예약했습니다
차량 :토요타 비츠 하이브리드 (금연) 기간 : 약 54시간 (약 2박 3일) 비용 : 렌트비 16,000엔+ ETC기계값 무료 + ETC카드 무료 + 면책보상 무료 + 안전팩 2,200엔 + KEP(3일) 4,500엔 = 약 23,000엔
사이트에서 KEP선택하는옵션이 없다.
글쓴이는 파파고에 번역해서 여행기간만큼의 kep를 신청하겠다고 메세지를 보냈다 (예약하고 나면 메세지 주고받는게 있다)
한국어 사이트가 있지만 일본사이트가 더 싸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80.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81.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82.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83.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84.png)
기스 있는거 일단 찍어줍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85.png)
일본차를 처음 운전해보는데요 우핸들 결론적으로 역주행 2번이나 했네요 다행히 사고는 안났지만요
옆에 친구도 서로 뭐가 잘못된지 모르고 역주행도로를 주행 ㅎㄷㄷ 차가 한산한 도로여서 다행이였습니다
결론은 정규속도 지키면서 천천히 다니면 사고날일은 거의 없습니다.
단 큐슈지역이 눈오면 미끄러운지역이 있어서 조심해야겠더라고요
유휴인, 뱃푸근방쪽 또 이 작은차에도 차선이탈방지 시스템이나, 전후방감지센서등 사고날 위험이 더 줄어들더라고요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86.png)
반납하는 날 셀프주요소에서 우물쭈물대고 있으니 도와주러 다가오시더라고요
현금보여주면 현금결제한다는걸 알려주고 레귤라라고 말하면 일반휘발유로 해줄겁니다 ㅎㅎ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87.png)
여기서 한번 더 주입해서 좀더 나왔습니다 1리터 139엔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88.png)
2박 3일 종일 돌아다녔는데 3,485엔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89.png)
총 627킬로 탔네요 그럼에도 4칸이나 남아있더라고요
하이브리드 짱 연비는 리터당 26킬로 정도 나온셈이네요
돌아다닌 현으로만 말하면 후쿠오카현,구마모토현,미야자키현,오이타현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90.png)
마지막으로 큐슈에는 총 3개의 도로가 있는거같습니다
고속도로 유료도로 무료도로 Kep는 고속도로에만 적용되는거같고요 유료도로를 탈시에는 렌트반납할때 지급해야하는듯 합니다
저희는 그 금액이 1130엔이 나왔습니다 거의 8000엔을 고속도로로 다녔으니 KEP3일권 4500엔을 제외하면 3500엔을 아낀셈이네요
삿포로에서 3일 이용한 버젯렌트카 후기
오늘의 진심은 지난 4월 중순, 2박3일간의 짧은 일본여행을 떠났다.
삿포로 여행을 떠났는데, 주요 유명한 관광지인 오타루, 비에이와 삿포로 맥주공장 등은 삿포로 공항에서도, 시내에서도 조금 떨어져있는 편이라
고민 끝에 짧은 여행의 기동력을 더하고자 차량 렌트를 하게 되었다.
여러 인터넷 후기들과 일본 여행 카페를 참고한 결과 타비라이 일본 웹사이트에서 예약하는것이 좋다고 하여 일본 사이트에서 렌트를 진행하였다.
타비라이는 한국 사이트도 있는데, 일본사이트와 가격이 다르다. 번역료를 받는 걸까😂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50.png)
경차는 너무 작을 것 같아 소형 SUV를 렌트하였다. 오늘의 진심이 느끼기에 약간 우리나라 소형 SUV와 비슷한 사이즈였음.
일본 도로는 한국보다 약간 좁은편이라고 느껴져서 소형차 정도가 적당하였다.
예약 시 금액을 지불하진 않았고, 소형차 렌탈 요금은 15,500엔으로 확인되었다.
버젯 렌터카는 현장에서 렌트 카 픽업 시 요금을 결제하였으며,
방문 후 완전 자손 보험 추가 6,600엔, ETC 렌트로 330엔이 추가되어 22,430엔을 결제하였다.
공항에서 렌트카 픽업하러 가기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51.png)
오늘의 진심은 렌트카 픽업 장소로 가는데 살짝 헤메었다. 정확히 설명합니다!
신치토세 공항 입국 후 게이트를 나오자마자 오른쪽 끝으로 가면 Car Rental 부스로 가는 사인이 보입니다!
공항 입국장은 2층이며, 1층으로 내려가야 한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52.png)
1층으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와 뒤쪽을 보면 저 멀리에 렌트카 업체들의 카운터가 보인다.
익히 들어 알던대로 버젯렌터카는 직원이 상주해 있지 않았다.
딱히 버젯 렌터카만 상주해 있지 않은 것은 아닌 것같다. 다른 부스도 거의 비어있었음.😂😂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53.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54.png)
버젯 렌터카 카운터에서 전화기를 들고 상단에 있는 번호 1번 버튼을 누르면 버젯렌터카 사무실로 연결된다.
그럼 몇번 게이트에서 기다리면 셔틀이 올거라고 안내해주는데, 셔틀이 오기까진 10-15분 정도 소요된다고 안내 받았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55.png)
오늘의 진심이 안내받은 게이트 번호는 83번! 바로 버젯렌터카의 카운터 뒤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다.
안내 받은대로 10~15분정도 기다리자 바로 셔틀버스가 와서 탈 수 있었는데,
오피스까지 소요시간이 그정도 걸린 것으로 보아 전화하면 바로 셔틀을 보내주는 듯 하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56.png)
셔틀버스를 타니 이미 어딘가 들러서 왔는지 몇팀이 탑승해 있었다.
캐리어를 넣어두는 위치는 따로 있어서 캐리어를 넣고 자리에 앉으면 된다.
렌터카 오피스로 향하는데, 렌터카 업체들이 몰려있는 구역이 따로 있는 듯 하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57.png)
렌터카 오피스에 직원은 3명정도 있었다. 한국어와 영어가 되는 직원들도 있었으므로,
예약 후 여기까지 찾아갔다면 더이상 걱정할 필요는 없을 듯 하다.
여기서 예약했던 내역과 국제운전면허증을 보여주면 렌터카에 대해 설명해준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58.png)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여 사고 시 처리방법이 적힌 내용도 보여준다. 동영상으로 된 간단한 교육? 자료도 보고!
하다보면 대여 절차를 밟는데에 있어 20여분정도 걸린 듯 하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59.png)
차량 렌트료 15,500엔에 ETC 대여료 330엔, 완전 자손 보험 패키지 6,600엔을 추가하면 22,430 엔이 된다.
애당초에 생각했던 금액보다 조금 나온 편이긴 하지만,
2박3일간 엄청난 기동력을 더해줄 친구이기에 고민없이 결제! 엔화가 싸다보니 괜찮은 가격이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60.png)
금액 결제 후 계약서에 서명까지 하면 바로 키를 받고 자동차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오늘의 진심이 방문했을 당시,
서너팀정도가 렌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오늘의 진심만 한국인이고
나머지는 전부 일본인이라 그런지 오늘의 진심이 절차가 가장 오래걸렸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61.png)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62.png)
2박 3일간 오늘의 진심이 타고다닌 귀여운 소형 SUV!
대형 차를 타고다니는 남자친구는 차가 조금 작은 것 같다고 투덜대긴 했지만,
오늘의 진심이 느끼기엔 일본 도로가 넓지는 않은 편이라 소형 SUV 정도가 딱 적당히 몰고 다니기 좋았던 것 같다.
둘이서 타기에 캐리어도 여유있게 보관 가능하고, 여러모로 적절했음.😁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63.png)
일본 운전은 좌측 통행이기에 약간의 역주행 이슈라던가.. 이런부분만 조심하면 할만 했던 것 같다.
모든 차량 시스템이 좌우 반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깜빡이도 오른쪽에 달려있다.😂😂
![버젯렌트카 후기 7가지(비용/bmw 이용후기)](https://muas.kr/wp-content/uploads/image-4064.png)
2박 3일간 기동력을 더해준 렌트카, 나중에 차량을 반납하기 전에,
주유소에 들러 주유 후 반납하면 된다. 조금 놀랐던 점은 일본 고속도로를 통행료가 꽤나 비싼 편이다.
렌트료로 22,430엔을 냈지만, 반납 시 주유료로 2,313엔, 조잔케이, 오타루, 삿포로 시내 주행만을 했는데 고속도로 통행료로 2,670엔을 내야했다.
삿포로 시내 주차요금은 하루 2,000엔정도로 비싼편이였기에 2박 3일간 총 차량 렌트에 소요된 비용은 26만원 선, 저렴하지는 않지만,
차량이 있어 가능했던 기동력을 생각하면 낼만한 금액이라는 생각이 든다.
🚗 삿포로 렌트카 후기
✔ 2박3일 차량 관련 이용 요금 26만원
✔ 일본은 고속도로는 통행료가 비쌈
✔ 삿포로 시내 주차장 이용료는 2,000엔정도
✔ 좌우 반대인 점만 조심하면 할만함
✔ 혹시모를 사고에 대비해 완전자차 보험가입